지난번에 엄마가 챙겨줬던 브로콜리스프 는 양이 너무 어정쩡해서...
혼자있는 오후, 밥먹기 싫을때 대충 먹어버렸더니 복슝님이 좀 아쉬워하는듯...
그래서 오랜만에 마트에서 생크림 보이길래 얼른 집어들었다.
'브로콜리스프 해쥴께...^^'





냉장고에 있던 브로콜리에 아스파라거스 약간 넣어 연한 연두색 스프를 만들어 간단히 맛보기...
음~ 아주 잘 만들어졌구나...^^
사실 생크림은 크림소스파스타 해먹으려던건데...
한참 스프를 만들고 나니 새로 파스타를 만들기는 너무 귀찮고...





그래서!!!
마카로니를 삶아 브로콜리스프에 비벼버렸다!!!
뭐 크림소스나 이거나... 막 이러며...
그래도 마무리는 중요하다고 파마산치즈가루 뿌리고 후춧가루도 살짝 뿌리고...





신나게 슥슥 비벼먹는 스프파스타...ㅋㅋㅋ
한동안 못먹은 파스타는...
이번주부터 신나게 달려줄계획... 쌀은 잠시 좀 잊어보쟈!!!
어느새 월요일!!!
활기차고 신나게 시작하쟈!!!


우선은 이상무...

일본지진이 나던날부터...
주변사람들중에 지인이나 친구, 가족이 일본에 있는 사람들에게 하나씩 모두 확인...
몇시간만에 다들 겨우 연락했다고 했는데 딱 한친구 남편님이 연락이 안되신다는...
결국 그 친구의 남편님은 그렇게 하루를 지나 다음날 늦은 오후쯤에 겨우 무사하다는 소식을 받았다고 하고...
이로써 일본에 있는 주변사람, 주변사람의 주변사람들 모두 무사한것으로 확인했다.
아직 연락이되지 않는 많은사람들,
모두 무사하게 잘 있기를 바라며...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클라라 2011.03.15 23:19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요새 마트 가면 생크림 만나기 넘 어려워 크림습하게리 만들어 먹기 쉽지 않은데...
    이것도 방법 중 하나네요.ㅋ
    완전 편리할 것 같아효~

    • BlogIcon gyul 2011.03.16 02:44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ㅎㅎ 크리미한 스프니까...
      크림소스라고 생각하고 먹을만해요...^^
      그나저나 요즘은 마트에 갈때마다 생크림이 있는건 운이 좀 따라주어야 하더라구요...
      몇번을 없어서 못사오다가 요번에 겨우사왓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