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다는 화장품을 이것저것 순서대로 바르면 정말 좋아질까?
요즘같은 이런 피부상태에선 피부에 좋다면 락스도 바를기세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
(모든 세탁물을 하얗게 만들어주듯 내 얼굴도 확 흰종이로 만들어줄수 없니? ......)
문제는 얼굴에 단지 로션하나 바르고만있어도 무겁고 답답하게 느껴지기때문에
순서는 아주 최대한으로 줄여 바르고 있는데
그덕분에 늘 자외선차단기능이 포함된 베이스나 비비크림을 사용했지만...
얼굴이 심하게 빨개지는 상황을 겪은후로... 그 끔찍한 상황을 더운 여름내내 견딜 자신이 없어서...
어쩔수 없이 좀 답답하지만 자외선차단제를 따로 사용하기로 결시무했다!!!
(TV프로그램에서 자외선차단제를 따로 바르지 않는 사람을 불쌍히 보던 그 눈빛따위는 나는 떳떳하게 이겨낼수 있지만...
빨개지는 얼굴은 더이상 이겨낼자신이 없으므로.. 곧 먹게될 더위는 너무너무 무섭!!!)



샘플을 열심히 발라보고 구입을 결정한 늠름한 두가지 제품은...

울트라 라이트 데일리 UV 디펜스 SPF50 PA +++(ULTRA LIGHT DAILY UV DEFENSE SPF 50 PA+++)

얼티밋 화이트 엑티베이티드 화이트닝크림(ULTIMATE WHITE Activated Whitening Cream)




샘플은 이만~~~~~~큼...

화이트닝라인 샘플과 새로나온 여름용 오일프리 수분라인 샘플 획득!!!




키엘의 샘플은 꽤 많은 양이 들어있기때문에 며칠정도 넉넉히 사용해보고 테스트해볼수 있어 좋은데

역시 그래도 일주일 이상 충분히 사용할수 있는 디럭스 샘플은

피부에 문제를 일으키지 않는한 구입으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은것같다.



얼티밋 화이트 엑티베이티드 화이트닝크림
(ULTIMATE WHITE Activated Whitening Cream)


이번에 구입한 두 제품 모두 디럭스 샘플을 사용해보고 구입하게 된것인데

그중 이 화이트닝크림은 여름용 오일프리 수분라인에 비해 조금 답답할수도 있겠지만

자외선으로 인한 잡티에 대한 걱정은 지울수 없어 이 제품으로 결정...

지난번 받았던 디럭스샘플을 사용하고 짧은기간이지만 꽤 만족했기때문에...
키엘답지않은(?)사랑스런 향도 여름에 좋을것같고...
한참을 저울질했더니 이번에 받은 디럭스 샘플은 고민했던 오일프리 수분크림...
당분간 아침에는 오일프리제품을, 저녁엔 화이트닝제품을 사용해보라고 하셔서 꼼꼼히 사용하고 비교해보고 있음...


울트라 라이트 데일리 UV 디펜스 SPF50 PA +++

(ULTRA LIGHT DAILY UV DEFENSE SPF 50 PA+++)


자외선차단제도 역시 디럭스샘플을 받아 사용해본것인데 얼굴에 발랐을때의 답답함은...
아무래도 내가 따로 자외선차단제를 바르지 않던경우라 이정도만해도 좀 답답한건 사실이지만...
차단제를 바른 이후에 베이스나 비비크림을 발랐을때의 발림성은 확실히 더 나은듯하다.
좀더 꼼꼼하게 바를수도 있고...뭉치거나 건조해지는것도 좀 덜한것같고...

이제 점점 여름이 오는지 한낮에는 땀이 줄줄 날만큼 더운날도 있기때문에
조금 무거운제품을 고른감도 없지 않지만...
여름에 사용하는 레어어스가 좀 건조했던지라 밸런스를 위해 결정...
마침 지금 쓰고있는 리커버리스킨살브를 다 쓰고나면 그땐 조금 가벼운 제품으로 구입할까도 생각하고 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dung 2011.06.11 21:48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오 저 화이트 라인은 향기가 사랑스러운가봐요. ^^
    저 선크림은 저도 사용하는데 좋은것 같아요. 저거 바르고 키엘에서 나오는 비비크림(이던가?) 같이 색이 있는 크림을 발라주면 딱 좋더라구요.
    수분라인쪽 샘플은 어떤지 궁금하네요. 울트라 훼이셜 크림에서 저걸로 갈아탈까 진지하게 고민중이거든요.

    전 화이트닝 기능이 있는건 에바신 라떼 크림이랑 밤에 잘때 퍼바르고 자는거 두개 사용하는데... 사실 둘다 잘 모르겠어요. 날마다 사용해야하나. ㅎㅎ 집에 있으면 로션조차 생략할때가 많아서. -_=;; 앞으로 더 나이들면 어떻게 될지 진지하게 걱정은 되는데요. 이게 참 쉽지 않더군요. 세수하고 기초세트 바르시는 분들은 참 성실하신 것 같아요. ^^;;

    • BlogIcon gyul 2011.06.14 02:08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사랑스러운향기까지는 아닌데...
      그냥 수분크림바를때보단 좋아서그런지...
      향기로 기억하게 되더라구요...
      매장에서 오일프리제품과 이 화이트닝제품을 양손에 발라보면 더 차이가 나요...^^
      울트라훼이셜크림은 이제 저도 좀 오래 사용해서인지...
      좀 재미가 없달까요? ㅎㅎ
      그나저나 저도 매번 꼬박꼬박 이것저것 챙겨바르는 성격이 못되요...
      아직 완젼히 더워진것도 아닌데...
      이미 자외선차단제에 비비크림은 너무 힘들더라구요...ㅠ.ㅠ
      답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