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에서 쥬빌리(JUBILEE)의 타르트 발견...
3종류중 그닥 고민하지 않고 에그타르트를 카트에 담았다.
'아마이~ 아마이~' DMC에 나오는 치즈타르트를 흥얼거리며...
기름기가 좀 많았지만 KFC중에선 가장 에그타르트를 맛나게 만들어주었던
KFC한남점이 없어지고 나니 반가운마음에 옆에 있던 다른종류의 타르트는 눈길도 안주고...
(우리동네에도 앤드류스 에그타르트 파는데 생겼으면 좋겠어...ㅠ.ㅠ)



한통에 2개...2천원대 중반가격...




맛나라...맛나라...

요 에그타르트를 파는 코너에선 가끔 호기심을 자극시키는 간식들이 있지만

실패한적도 더러 있으므로...맛있으라고 주문은 외우지만 기대는 가장낮은수준으로 잡기...




앤드류스에그타르트보다 지름은 더 크지만... 아랫쪽으로 심하게 모아지기때문에 아마 중량은 비슷할듯...

리치한 맛은 따라가기 좀 힘들었지만 달지 않아 가끔 간식으로 먹을만은 하겠네...^^
아마도... 앤드류스>>KEC(한남점)>>>쥬빌리>>>>>>>>>>>>파리바게뜨.....정도? (타르트 또 어딨지?)
에그타르트 특유의 그 맛은 좀 모지라지만 심하게 퍽퍽하고 느글하지는 않으니 기대치를 낮게 잡은것은 잘한선택...
그러고보니 입이 심심해 그냥 먹었는데... 다음엔 렌지에 돌려 따뜻하게 한번 먹어봐야 하려나?
그럼 좀 부들부들해질까?
암튼 에그타르트로는 좀 애매꾸리하지만... 그냥 디저트로 먹기엔 먹을수록 맛난듯...^^
(또사오꼬야...)



비가와서 나가지 못하니...자연~스릅게...곰부하게되네...ㅎㅎ

나머지 하나는 곰부하면서...^^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카르매스 2011.07.01 08:46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에그타르트 정말 부드러워보입니다.
    한입 베어물면 그 고소함과 달콤함이 적절하게 나타날것같습니다 ^^

    • BlogIcon gyul 2011.07.03 01:06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이건 에그타르트라기엔 그 풍부한맛은 좀 없지만...
      그냥 빵처럼...파이처럼 비교없이 디저트로 먹기엔 꽤 좋아요...
      자꾸자꾸 먹게되서...얼른가서 1+1 또 사왔어요...^^

  2. 쭈짱 2011.07.01 09:04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여의도에 엘리스 파이라고 파이 전문점이 있는데 거기 에그타르트로 맛나요. 바나나 파이도 맛나고요~ 파이 외에도 쿠키랑 케익종류도 파는데 다 괜찮은 레벨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여의도 에 두개가 있는데 홍우빌딩에 있는것이 본점이여요~^^ 여의도 롯데캐슬 아이비 옆건물 김가네 있는건물 1층이고요! 아! 건물 지하 1층에 가양칼국수도 맛집이고요! 1층에 베트남 쌀국수 맛난집도 있어요~국수 좋아하시니까 쌀국수 한그릇 하시고 디저트로 파이 한점 드시는 것도~^^

    • BlogIcon gyul 2011.07.03 01:07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아... 엘리스파이라... 여의도에 갈일이 별로 없긴하지만...
      기억해두었다가 꼭한번 들러봐야겠네요...^^

  3. ssong 2011.07.15 20:40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흠.. 신세계 /현대백화점 식품관에 입점되어 있는 "베떼엠" 1개에 1700원 인데..
    후회 안하실꺼에요.. 진짜 최고-ㅎ
    저는 엔드류..보다 베떼엠이요~ ㅎ

    • BlogIcon gyul 2011.07.17 03:39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그러고보니 신세계에 갈때마다 본것같긴한데 어케 여태 한번도 안먹어봤네요...
      가면 꼭 다른게 더 눈에 들어와서 그런가봐요 ㅋㅋㅋㅋㅋㅋ
      다음번에는 꼭 맛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