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복슝님의 실수로 아이폰이 초기화 되는 청천벽력과도같은 일이 벌어졌지만..
결과적으론 요 근래 정신없이 까먹고 제대로 백업해두지 못했던 내 책임이 가장 컸으므로...
이해해주기로 결심...
하였으.....나!!!!!
내 일기들... ㅠ.ㅠ
그건 아무리 생각해도 너무 아까와...ㅠ.ㅠ
다른건 다 괜찮은데 끄적대놓은 매일의 일기들이 너무 아까와...ㅠ.ㅠ
쿨쩍쿨쩍 불상하게 눈물이 났다...ㅠ.ㅠ




하지만...

이내 복슝님이 쏴주신...

분식삼총사를 먹으며...

일기의 가장 완벽한 백업은 직접 손글씨로 노트에 써두는것이라는 교훈을 얻으며...

다 용서하고 잊어버리기로 했다...


아~ 이 어찌나 아름답고 이해심많은 마음의 소유자인가...

라며 나 스스로에게 뿌듯뿌듯해했지만...

사실 일기는 아직까지도 좀 아깝긴해서...

복슝님에게 아이폰을 보여주며 '이거 초기화 누가그랬을까?' 몇번 했지만...

그건 역시 좀 뒤끝있는 쪼잔한 일이니...

이제 안해야지...^^


(사실 복슝님은 너무 미안해했지만 곧장 쀄잇쓰북에 이같은 사실을 알리자...

여기저기 동네방네 다 이른다고 입을 삐쭉삐쭉거렸는데...

어쩌면좋아...이제 블로그에까지 썼으니... 나 정말 뒤끝있는앤가 되었네...ㅋㅋㅋ

복슝님... 괭찮습니다... 다만 나중에 아이폰5 나오면 사쥬세요.. 그럼 마음이 더 풀릴것같아요~~~

강요는 아니예요... 그냥 그렇다고요...^^ ㅋㅋㅋㅋ)



분식삼총사는...


밤 10시반쯤인가?

동네에 맛난데는 없고...

전혀 좋아하지 않지만 문은 열었을것같아 갔던 한남동 죠스떡볶이는...이른시간임에도 불구하고 문닫았네...

역시...좋아하지 않으니 인연도 없는가보다 생각하며...

근처에 다른곳이 없어 당황하다 생각해낸곳은 강건너 신사동 국대떡볶이...

음...그치만...맛이 전보단 좀 별로구나...



* 참!! 가마손찹쌀순대트럭 오는동네 아시는분계시면 저에게 좀 알려주세요...

몇시에 어디로 가면 먹을수 있을까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보리쭈 2011.11.26 05:43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하하 큰맘먹고 용서를 해주셨네요 ^^
    치명적인 분식삼종 세트로
    저정도는 먹어줘야 뇌가 용서를 해주죠 ㅎㅎ복슝님 도 gyul님도 재미있으세요

  2. 보리쭈 2011.11.26 05:43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하하 큰맘먹고 용서를 해주셨네요 ^^
    치명적인 분식삼종 세트로
    저정도는 먹어줘야 뇌가 용서를 해주죠 ㅎㅎ복슝님 도 gyul님도 재미있으세요

    • BlogIcon gyul 2011.11.27 03:22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사실 좀 안타까운일이긴하지만...
      백업을 제때 제대로 못해둔 제 잘뭇이 일차적인 문제이므로...
      용서라고할것도 없죠 모...
      비록 소를 잃었더라도
      외양간을 더 튼튼히 지어 앞으로 그런일없도록 한다면...
      한번의 실수는 약이 될수도 있을거라 생각하려고요...
      아... 그치만...잃어버린 하루하루를 다시 기억해내는일이 생각보다 쉽지 않아서 힘들어요... ㅎㅎ

  3. BlogIcon 클라라 2011.11.26 09:46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어머나~! 저랑 비슷한 일을 겪으셨군요.
    저는 스케쥴을 한글파일에 적어두는데 그 파일이 목요일날 저장 과정에서 깨지는 바람에, 날라간 거 있죠.
    8월 말에 백업 해둔 게 있긴 하지만...
    8월~11월까지는 날라간 셈...;;
    저 역시 이번에 다이어리에 직접 적어야겠단 큰 교훈을 얻었지요.
    귤님은 얼마나 날리신지 모르겠지만 완전 초기화 되었다면, 꽤 날아간 듯 한데...토닥토닥~

    • BlogIcon gyul 2011.11.27 03:23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아...엄청나게 날아가버렸죠...@.@
      앞으로의 모든 일기는...
      무조건 손으로 직접 쓰는 방식을 쓸래요...ㅠ.ㅠ

  4. BlogIcon 딴죽걸이 2011.11.26 09:51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분식.......... 맛있는 집이 있는데 큼지막한 쌀떡복이와 순대가 일품인..

    근데 한번 먹을려면

    음 자장구 타구 편도 한시간 ㅜ.ㅜ

    • BlogIcon gyul 2011.11.27 03:24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떡볶이 맛난곳은 많은데 순대는 썩 없어요...
      옥수역근처에 몇년전까지는 계속 주기적으로 가마솥 순대 트럭아저씨가 오셨었는데...
      요즘은 영 안오셔서...
      아파트단지같은데는 요일별로 동네별로 아저씨들이 다니시는것같은데...
      어디에 계신지 알수 없으니 아무데나 무작정 갈수 없어서 답답해요...

  5. BlogIcon 딴죽걸이 2011.11.27 08:14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동감합니다. 떡뽁이는 그럭저럭이 많은데..

    순대는 괜찮은곳이 잘없네요

    순대 잘하는곳은 떡뽁이도 맛있더라구요.. 대개..

    • BlogIcon gyul 2011.11.29 03:21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그쵸그쵸?
      저만 그렇게 생각하는게 아니었군요...
      순대가 앵간히 맛나지 않고는 그냥 먹긴 좀 별로라...
      볶거나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거나...
      암튼 맛난데 있으면 저 꼭 알려주세요...^^

  6. 2011.11.28 14:41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비밀댓글입니다

    • BlogIcon gyul 2011.11.29 03:22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앗... 정말요? ㅎㅎ
      감사합니다...
      일요일에 시간 맞는날 한번 가서 찾아볼께요...
      요일별로 다르게 오는 그 트럭이 맞을거예요...^^
      완젼 배꼽인사드립니다...ㅎㅎㅎㅎ

  7. BlogIcon 딴죽걸이 2011.11.30 01:56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대구에 있습니다 ㅋㅋ 어딘지 알려드릴게요 ㅎㅎ

    제 친구 집도.. 분식집인데.. 정말.. 대학교 근처에 있는데.. 그 대학교 나온 사람이라면

    분식을 좋아 한다면 그집을 누구나 알 정도로.. 맛집인데도..

    순대 맛은 조금 아쉽더라구요 ㅎ

  8. BlogIcon 딴죽걸이 2011.12.01 09:02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ㅎㅎ 언제든 대구 들리시면 순대 맛난 집을 소개해드립니다 ㅎ

  9. BlogIcon 토닥s 2012.02.08 05:54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정말 마음이 쓰립니다. 마치 떡볶이를 먹고 난 뒤처럼. 내 입으로 넣지 못하고 사진만 보려니 마음이 쓰립니다.( i i) 그래도 잘 보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