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둣국아침

from 집 밥 2012.04.15 02:03

요즘 생각보다 일찍 잠을 깬다...

자는시간이 빨라진것같지는 않지만...

유난히 깨지 않아야 하는 시간에 한번씩 잠을 깨는듯...

좋은면으로 생각하자면...

잠이 더이상 늘지 않는것일수도 있고...

별로 안좋은면으로 생각하자면...

늙었.....나......?




늘 생각하는거지만 이 커튼의 효과는 정말 대박이야...^^



꼼지락거리다 일어나 양치로 정신을 차리며 아침으로 뭘 먹을까 생각한다...

딱히 먹고싶은게 생각나지 않을땐... 회심의 미소를 지으며 생각하곤하지...

'나에겐 만두가 있어...^^'

야곰야곰 아껴먹던 만두의 마지막...

아.... 이건 믿을수 없는일이야....

그 많던 만두가 다 끝났다니..............

다시 만두를 빚어야겠다...

돼지고기 안넣고 만들어도 될까?

요 근래 돼지고기라면 별로 생각하고 싶지 않아서...ㅋㅋㅋㅋㅋㅋ

여튼..

만두가 모지라서 곁다리로 떡을 넣은 떡만둣국의 아침...

아무리 생각해도 완벽한 아침식사야....ㅎㅎㅎㅎ








'집 밥'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원추리두부된장국  (0) 2012.04.24
크림소스파스타  (8) 2012.04.19
만둣국아침  (0) 2012.04.15
줄무늬귤  (3) 2012.04.06
콜라겐을 위하여  (2) 2012.04.03
오늘의 저녁식사  (0) 2012.03.31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