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단편집

from 눈 으 로 하 는 말 2013. 2. 6. 04:38


연말연초에 왔던 어마어마한눈이 겨우 다 녹았는데...

이번주에 온 눈으로 다시 원상복구...

헐.대.박.




못흐버거의 맛을 한마디로 표현하면...

매점햄버져맛...

맥또날드 햄버져 참 맛지게 잘만드는거구나...




나의 공포의 대상중 하나...

바로바로 육교...




작고 귀여운 표고가 좋아...




앵두전구보다 확실히 따뜻해보여...
LED보다 전기세 많이 먹는게 보여...




눈을 그려줄걸그랬나?




타니아의 작은집은...

보다보니 작지 않더라...




한달정도는 그래도 좀 놔두자 했던 크리스마스 장식들을
이제 모두 다시 상자에 넣어두어야하는 시기...
내년에 다시 만나쟈...





'눈 으 로 하 는 말' 카테고리의 다른 글

녹사평역  (6) 2013.02.18
오늘은 요기까지...  (3) 2013.02.14
1월 단편집  (10) 2013.02.06
사이타마소녀의 편지  (6) 2013.02.04
고민  (2) 2013.02.02
노벨물리학상도전!!!  (7) 2013.01.25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토닥s 2013.02.06 18:05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작은집. 책 표지 사진만봐도 작아뵈지 않습니다. 쇼파가 저어..멀리 있네요.

  2. BlogIcon 봄블리 2013.02.07 22:55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모스버거..ㅋㅋ사월달에 일본여행 계획중인데 가서 꼭 먹어볼거에요ㅋㅋㅋㅋ

    • BlogIcon gyul 2013.02.07 23:31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다른버거들중에서 대부분 그렇긴하겠지만
      모스버거는 한국이랑 일본이랑 거의 같은것같은데...
      만약 그렇다면 저는 별로 강추하고 싶지 않아요...ㅠ.ㅠ
      그래도 일본에서 유명한거긴하니까 한번쯤 먹어보는것도 재미있겠지만
      맛이 너무 ......ㅠ.ㅠ

    • BlogIcon 봄블리 2013.02.08 00:13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으잉..전 엄청 기대하고있엇는데..ㅜ.ㅜㅜ.ㅜ메론소다나 먹어야되려나..근데 언니는 피자나 햄버거같은 패스트푸드 안드실것같앗는데ㅋㅋ저의 여신님*.*힛

    • BlogIcon gyul 2013.02.08 01:23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ㅎㅎㅎㅎ 서서서서설마요.. 피자, 햄버져, 패슷흐푸드 모두 사랑합니닷!!! 저의 올해 2013년 첫끼가 버거킹 햄버져였다는 사실을 생각해볼때... 특히 제 입이 그런거 좋아하죠...^^
      어렸을땐 몸에 좋건말건 입이 좋아하는것만 먹었지만 한살한살 나이를 먹으니 건강생각을 좀 하긴하는데
      문제는 조금이 진짜 조금이라는...ㅎㅎㅎ
      입맛은 사람마다 다르긴한데 모스버거는 영 별로였어서... 모스버거를 먹은날 블로그 카테고리를 하나 늘려야겠다고 생각했거든요...
      실패한곳만 올리는...ㅎㅎㅎㅎㅎㅎㅎ
      암튼 모든 결정은 본인의 감을 믿는게 중요해요... ^^

  3. BlogIcon 핀☆ 2013.02.09 03:46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모스버거 별로인가보군요. 육교는 왜 무서워하시나요 ㅋㅋㅋ

    • BlogIcon gyul 2013.02.10 02:31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모스버거는 가격에 비해 버거가 너무 싼마이...(ㅋㅋ)
      토마토는 냉동한거 해동한맛이라 전혀 토마토맛도 안나고
      소스가 너무 msg예요...ㅠ.ㅠ
      게다가 문제는 빵이... 빵이... 정말 별로라서....
      지방 국도변휴게소같은데서 파는 햄버져같은 그런....
      가격이 1500원정도로 내려간다면 그가격에 그맛이면 나쁘지 않구나... 하겠지만...
      맥또날드햄버져보다도 많이 비싸요...ㅠ.ㅠ
      하지만 맛에 비해서 사람이 꽤 많은데 그게 유명한거라서 그런지 정말 맛있어서 그런지 잘 모르겠어요...

      아... 글고...육교는...
      제가 온갖 공포증이란 공포증을 모듬으로 다 가지고 있어서...
      고소공포증과 동시에 이게 언제 무너질까하는 강박증때문에
      흔들흔들거리는 육교가 정말 너무 무서워요... ㅠ.ㅠ

    • BlogIcon 핀☆ 2013.02.10 03:03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아 그런 공포증이 ㅋㅋ 이해합니다. 전 그정돈 아니지만 어떤 느낌인지 조금은 느껴요^^
      모스버거..음... 일단 우리나라 사람들의 소비성향을 보면 그냥 유명하니까 나도 맛있다고 해야 할 것 같은 기분? 그런 허세가 안 들어갔다고 볼 수가 없네요. 맛은 둘째치고 재료의 상태가 그정도로 싼마이인데도 맥도날드 같은데 보다 더 비싸게 주고 사먹는다는게 말이 맞지 않잖아요 ㅋㅋ 게다가 우리나라 사람들은 미국이나 일본 문화에 대해 사대주의를 갖고 있기도 하고. 모스버거가 일본 걸로 알고 있는데요'-'
      그런 사람들을 탓하려는건 아니고 그냥 그렇게 분석이 되네요^^

    • BlogIcon gyul 2013.02.11 16:46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언제부터인지 모르겠는데 엘리베이터 탈때도 손잡이를 가급적 손잡이를 잡는편이고 가능하다면 꼭 문앞에라도 타려고하고
      높은건물이나 지하철에서는 압박감을 좀 느끼는것같아요...
      어느 한가지에서만 특정하게 느끼는 공포증이 아니다보니 생활하면서 참 은근 불편해요...
      모스버거는 저도 비슷은해서...
      정말 맛있었다면 얘기가 달랐을지도 모르겠지만말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