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부로 맨유가 결국 2연패를 해버리고 말았다.
히딩크감독님이 첼시의 감독직을 맡는다고 했을때 우리는 농담삼아 '첼시가 우승하는거 아니야?'했었는데
농담이 진담이 되고있는것인지 나름 여유있게 앞서가던 맨유는 점점점점 승점차를 좁혀가고 있고
첼시의 분위기는 마냥 좋아지고 있다.
물론 연승을 거듭하던 첼시가 토트넘에 발목을 잡히긴 했지만 그때 맨유는 풀럼에 그야말로 박살나고 계셨고
여전히 히딩크감독님에게는 마법의 포스가 느껴지며
살짝 부실했던 리버풀은 훈남압빠 제라드와 꽃미남 토레스의 완벽호흡(?)으로 1위의 맨유를 위협하고 있으니
이래저래 맨유의 분위기가 좋을수가 없다.
사실 리버풀에 4:1으로 졌을때만해도 그럴수도 있지 라고 생각했지만 풀럼전에서마저 이렇게 맥없이 질거라고 생각 못했다.
그간 지숑이 풀럼전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고 규칙적으로 2번에 1번꼴로 공이 들어가기도 했지만
그 2번의1번이 바로 지난번이었기 때문에 이번경기에서는 큰 기대 하지 않았고
어이없게 스콜스가 퇴장을 당해 경기 초반부터 10:11로 싸웠기 때문에 쉽지 않을것이란건 예상했지만
맨유는 너무 맥없이 당한꼴이 되었고 후반에 교체된 나의 기대주 루니도 결국 그성질 못이기고 퇴장당했으며
그덕분에 연로하신 긱스형님 일찍 퇴근 못하시고 풀타임 소화해야했으니
앞으로의 경기일정이 더 걱정이다.
우리 루니 결혼하고 난 후 심판 삼촌들한테 떼도 덜 부리길래 그간 성질좀 죽었나 했더니만 아니었구나...
사실 나의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착한 루니의 플레이보다 겁없이 심판삼촌들에게 덤빌때의 플레이를 훨씬 맘에들어했지만
(물론 신사적인 경기태도도 중요하지만 비교적 겁이 많은 맨유맨들에게 가끔 인상 팍 써주는 루니가 필요하자녜요..ㅋㅋ)
맨유의 그나마 장신 비디치도 못나오고 스콜스도 못나오고 뭐 그러다 보니 루니까지 못나오면
아무래도 걱정이 이만저만 아니기때문에...
어쨋거나 모든것이 변하기 시작한 그 터닝포인트가 바로 히딩크가 아니었을까?
연승의 연승을 거듭하는것을 보고 나와 복쓩님의 끝없는 음모론이 이어지기 시작했다.
분명 영국 축구팀들끼리 회의를 했을거야.
다같이 "상도덕을 지키는 의미로 히딩크만큼은 데려오지 말자."  T.T
특히 우리 퍼거슨할아버지는 "나 퇴임할때까지만 기다려!!!" 라고 했을지도 몰라.
근데 돈많으신 첼시 구단주님께서 배신때리신거지.
이겨야겠거덩...
ㅋㅋㅋ
이건 뭐 다 우리의 농담에서 시작한거지만
어쨌거나 현재 3위지만 무시할수 없는 히딩크감독님때문에 맨유는 끝까지 아슬아슬할것같다.ㅠ.ㅠ
호나우도가 몇발짝 가다가 발꾸락질 고만하고 메시만큼 삐집고 들어가지 않는한...
맨유의 평균 신장이 3cm이상 늘어나지 않는한...
(비디치 빠지고 나니까 코너킥 암만 차봐야 머리가 닿는놈이 없어...ㅠ.ㅠ)
우리 반데가 다시 기록갱신을 시작할 의지를 갖지 않는 한...
일년에 한두번 자살골 넣어주시는 퍼디난드가 몇개월만 참아주지 않는한...
어쨌거나 어제는 ESPN보면서 중간에 토트넘의 공 들어갔을때 잠시 화면보여주길래 그나마 안도의 한숨을 쉬었고
리버풀은 막판에 뒷심이 모자랄때가 있었다는것으로 위안을 삼을수 있을지 모르지만
(근데 요새 리버풀 무섭다..맨유 이번주에 지고 첼시 이번주에 지고 역시 리버풀 이번주에 지고
음음 요런 시나리오가 되야 맨유 우승인데...
리버풀 오늘 이겼따 또 4골 넘게 넣었네..최근 3게임 연속이던가..?? 선두와 승점차이가 1점밖에 안된다..
으~~ 리그 마지막까지 가봐야  승자를 알수있다.)
마법사 히딩크감독님이 첼시에 있는한 끝까지 안심할수 없겠지?
이러다 히딩크감독님 호그와트 교장되시겠다...ㅠ.ㅠ
아...어제 경기에서 어떻게든 지숑이 공 가불이라도 해서 들어가길 바랬는데...
어제같은날 공 들어갔으면 바로 퍼거슨할아버지 계약서 들고 뛰어와 지장이라도 받아갔을텐데...
앙타깝다 앙타까워...

그나저나 지숑이 어제보니 머리가 더 커졌다 싶은게 미용실 안간지 오래되었는지 머리가 꽤 길어졌더라.
언젠가 인터뷰한거 보니 머리는 꼭 한국에 와서 자른다고 하길래 곧 머리자르러 오겠구나 했더니
경기 끝나고 바로 왔다니...
물론 대표팀경기때문에 왔다고는 하지만 뭐 언제나 겸사겸사...아닐까?ㅎㅎ
이번에도 머리 예쁘게 자르고 다시 영쿡 가면 꼭 공 넣고 재계약 소식 부탁해~
공 못넣어도 되니까 에브라랑 여전히 친하게 잘 지내고...

*참...근데 요즘 ESPN 신승대아쟈씨 너무 막 써먹는듯하다.
안그래도 새벽 늦게까지 대회별 중요한 경기들이 너무 많은데 낮에보니까 K리그까지 나오시던데
하긴...신승대아쟈씨가 하니까 K리그도 유럽축구보는것처럼 집중하면서 볼수있긴 하더라만
그래도 중요한 경기가 있는날은 '네네'(말끝마다 네네~하는 이모氏..)씨가 K리그 하시믄안될까? -----이 분 쫌 짜증 '네네~','네네~','네네~','네네~','네네~','네네~','네네~','네네~','네네~','네네~','네네~','네네~','네네~','네네~','네네~','네네~',
내가 좋아하는 경기들 신승대아쟈씨와 장지헌기쟈의 빵 터지는 해설로 보고싶은데.....


(사진의 출처는 첼시 홈페이지입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